샤오미 신발을 신고, 샤오미 미밴드3를 차고, 샤오미 홍미노트5를 들고 다니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샤오미 수케어 전동칫솔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어디까지 제 삶을 샤오미가 장악할지 궁금하네요. '싸면 사고, 아님 말고'가 아니라 이제는 무조건 샤오미 생태계 제품만 고르게 됩니다.


알리같은 데에서 이름없는 싼마이 살 바에는 제대로 된 제품 사는게 낫거든요. 네임 밸류가 있는 제품이 오래 가고 안전하지만 가격은 여전히 저렴하거든요. 무작정 가격만 싼게 가성비는 아니라죠!


오늘 들고 온 제품은 샤오미 수케어 X3 전동칫솔입니다.




#인기_짱_전동칫솔


요 제품은 출시된 이후부터 한국에서 정말 인기가 많더라구요. 시중에 판매되는 전동칫솔들은 가격이 무지 비싸거나 모양만 전동칫솔인 경우가 많은데, 샤오미 수케어 전동칫솔은 스펙 좋고 가격 착하니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아요.


-박스 겉면.


샤오미 SOOCAS 로고와 전동칫솔 사진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뭐 없어요.


-구성품.


왼쪽에는 칫솔 본체가 있고, 오른쪽에는 각종 악세사리들이 있습니다. 박스 포장 자체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한글로만 되어 있다면 지인분들께; 하나씩 사서 나눠드릴만한 제품입니다. 선물로 드리기에 정말 더할 나위 없는 포장입니다.


-주요 기능들을 설명해준다.


핸드폰과 연결해서 블루투스로 양치질 패턴을 살펴볼 수도 있고 안전한 브러쉬를 탑재했다는 내용을 암시하는 듯 하네요. 전동 칫솔 뭐  있겠어요, 품질 좋고 잘 작동만 하면 되죠. 요 제품은 핸드폰을 연결해서 양치질 패턴을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물론 큰 의미는 없..


-구성품 2.


모든 구성품입니다. 무선 충전으로 충전되는 충전 크레들, SOOCAS 전동칫솔 브러쉬,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충전은 무선으로 되는 제품인데, 그냥 저 구멍에 전동칫솔을 꽂아 놓으면 자동으로 충전된답니다!


-브러쉬를 장착한 모습.


브러쉬를 본체에 끼워줬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전동칫솔은 아무리 세게 끼워도 중간에 갭이 존재했는데 요 제품은 빈틈없이 딱 맞아 들어갑니다. 체감할 수 있는 차이는 없지만, 은근히 작은 갭이 있으면 보기가 불-편 합니다..ㅋ


-미 홈 앱에서 수케어 전동칫솔을 추가합니다.


Mi 홈 앱을 설치하고 수케어 전동칫솔을 연결해 봅니다. 블루투스로 바로 연결한 다음 터치 몇 번만 해주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면서 '기기 추가 성공'이 뜹니다.


-적용 완료.


이렇게 해서 적용까지 다 완료했습니다. 아직 양치를 하지 않아서 분석 결과는 확인할 수 없지만.. 앱에서 양치 꿀팁(?) 같은 정보들도 흘려주니까 한번 읽어보세요. 물론 중국어라는건 함정.


조금 더 써보고 리뷰로 찾아올게요. 일단 첫 인상 자체는 아주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