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제품과 함께하는 세상, '토리의 테크일상'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오랜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 업무를 보다 보면 어깨가 굉장히 뻐근합니다. 심지어 일이 너무 바쁠 때는 뻐근한 줄도 모르고 열심히 업무를 보다 집에 돌아오면 피곤이 쏟아져 오기 마련이죠.


그렇다고 시중에 팔리는 몇십만원짜리 안마기를 구매하기는 부담스럽고, 또 아무것도 안 쓰기에는 어깨가 너무 결리시나요? 그렇다면 오늘의 제품을 눈여겨 보셔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샤오미 저주파 안마기를 준비해봤습니다.


#외관_살펴보기


샤오미 제품군이 언제나 그렇듯 하얀 패키지에 깔끔한 구성 그 자체입니다. 전면에는 Magic Touch라고 써있는데, 실제로 써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손놀림과도 같아요.



회사 로고가 이런식으로 튀어나와 있는데, 이런 디테일까지도 굉장히 신경썼다는 느낌이 듭니다. 중국어가 없다면 한국에서 5~6만원 상당의 가격으로 판매해도 문제 없을것 같아요.



박스를 열어보면 플라스틱 커버가 있는데, 이 커버를 벗겨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하단부가 비어 있는데, 이 부분에는 저주파를 쏘아 올리는 코어가 있습니다.



2만원도 채 안하는데도 있을건 다 있어요. 혜자스러운 구성품을 자랑한답니다. 아래에 보시면 패치를 두 장 넣어 줬는데, 이 패치는 매일 사용시 2주정도 간다고 해요. 실제로 써봤을때는 2주보다 오래가긴 했지만, 3~4일에 한번 쓰시는거라면 한달도 무리없이 쓰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패치는 두장에 8천원 정도면 구할 수 있어요.



뭐가 뭔지 1도 모르겠지만 이런 식으로 구성되어 있다는걸 나타내고 있겠죠.



이게 참 마음에 들었는데, 중국어가 덕지덕지 붙어 있어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딱 하나에요. 휴대성을 극대화 시키기 때문이죠. 패치랑 코어를 끼워놓은 상태로 그냥 가방에 넣는다는건 상상도 하기 싫어요. 만약 가다가 보호패드가 떨어져서 젤 부분에 먼지가 잔뜩 붙는건.. 그 누구도 원하지 않을겁니다.



패드에요. 두 개 튀어나온 부분 보이시나요? 저 부분에 코어를 끼워 사용하는겁니다.



코어 부분입니다. 정말 작아요. 사이즈가 대충.. 시중에 파는 모찌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 하여튼 손바닥에 올려놓아도 정말 작다는거.



#정리_및_평점


제품명 : 샤오미 LF 저주파 안마기 (Xiaomi LF Electrical Massager )

가격 : Aliexpress.com 평균가 18,000원

무게 : 약 145g


장점 : 혜자로운 구성품, 저렴한 가격, 깔끔한 디자인

단점 : 써보지는 않았지만 효과가 있을지는 의문.


구매 추천도 : ★★★★☆ 4/5 "일단 보류. 리뷰에서 결론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