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가 있었습니다. 3만원대에 거래되고 있던 샤오미 미밴드3를 단돈 $22.99에 판매했기에 많은 분들께서 구매를 하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몇 시간 후, 일부 구매들을 판매자가 임의로 취소처리 해버리면서 할인판매 찬스를 아쉽게 놓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런분들 실망하지 마시라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현재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가격의 판매자 링크를 들고 왔습니다. (물론 저한테 남는 경유 링크 아니니까 걱정 마세요)


-Xiaomi MC Store 판매자가 현재로써는 가장 저렴하다.


오늘 (8월 11일) 자 기준으로 가장 저렴한 판매자는 샤오미 MC 스토어 (Xiaomi MC Store)입니다. USD $24.66에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는데, 여기서 신규 고객에게 일괄 지급되는 $4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최종적으로 $20.66에 구매하실 수가 있는 셈이죠. 원화로는 23,300원 정도입니다.


-한국어 사용 가능.


이전 게시글에서도 알려드렸듯이 Mi 피트 베타 버전에서 한글이 지원됩니다. 글로벌 버전으로 구매하면 더 많은 언어를 사용할 수 있지만 중국 (CN) 버전을 구매하셔도 영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여기에는 중국어와 한국어가 포함되죠.



큐텐에서 구매하시면 몇천원 더 비싸긴 해도 빠르게 배송받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물론 알리익스프레스 판매자의 배송 방법이 Aliexpress Standard Shipping이라서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겠지만 큐텐의 빠른 배송을 이기진 못합니다.


다만, 미밴드3가 급하지 않고 한 푼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편하게 쓰고 싶다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는 것도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아껴서 나쁠거 있나요.


>> Xiaomi MC 스토어 판매자 링크 : https://bit.ly/2vBSO3F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링크는 판매자 다이렉트 주소입니다. 저한테 남는거 한푼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