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베이에서 날아온 택배.


잊을만 하면 돌아오는 리얼심천 구매대행 서비스 이용 후기입니다. 사실 이렇게까지 자주 이용하리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가끔자주 핸드폰 액정을 교체해달라는 친구들의 빗발치는 요청(?)에 아이폰 액정들을 구매해오고 있습니다. 한번 액정 수리한 적 있다고 말한 게 화근이었지만 뭐, 재밌으니까 그걸로 위안을 삼아보렵니다.



구매한 물건들을 살펴보자


액정필름 네 장.


샤오미 홍미노트4X 액정필름 두 장, 아이폰7 액정필름과 아이폰7 플러스 액정필름입니다. 필름은 필요한데 통장은 텅장이 되어가고 있기에 최대한 저렴한 필름으로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사장님께서 홍미노트4X 액정필름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막상 받아보니 품질이 너무 좋아 그냥 받아도 되나 싶던..ㅎ


그나저나 한번 풀커버 액정필름에 빠지니까 헤어나오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구라베젤도 어느정도 가려주고, 들뜸 그런것도 없는데다 터치감까지 우수한데 국내에서 구하는 것보다는 또 훨씬 저렴하기도 하구요! 앞으로 오픈마켓에서 필름 구매하는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


이번 구매대행의 진짜 목적!


아이폰 7 액정도 두 번이나 최상 등급의 부품으로 구해주셔서 이번에도 믿고 구매했습니다. 아이폰 7 플러스 액정이라 확실히 7보다는 무겁고 크긴 하더라구요. 늘 그렇듯 보호필름에 둘러쌓여 도착했답니다.


물론 두꺼운 뽁뽁이 제거했어요. 포장하시는 중국 직원분이 아주 그냥 어머니의 마음으로 복뽁이를 돌돌돌돌돌 말아주시더랍니다..ㅋ


알리 액정이랑은 확실히 다르지!


가끔 알리에서 액정 구하시는 분들 보면 좀 안타깝더라구요. 어차피 비슷한 가격이면 그냥 믿을만 한 곳에서 주문하는게 나은데, 왜 위험한 도박을 하려고 하시는지 잘 모르겠어요. 불량품 테스트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을 테고, 품질 검증은 더더욱 허술하구요.


알리 시스템도 요즘 판매자 친화적으로 많이 바뀌고 있는 추세라서 큰 이상이 아니라면 환불 받기도 힘든데, 굳이 도박을 할 이유는 없다고 보여집니다. 아이폰7 수리 후기는 이미 제 이전 글에 올라가 있고 (https://lifeistech.co/91), 이번 액정도 곧 후기를 올려 보겠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A급 액정으로 이번에도 잘 받은 듯 합니다.




이젠 뭐 쓸 내용도 없다


뭐 이제는 크게 쓸 내용도 없어요. 항상 구매부터 발송 과정까지 팔로우 업 해주시면서 과정을 공유해 주시고, 도착했는지 확인까지 해주시기까지!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품 구매 과정은 물론이고 혹시 모를 배송 사고까지 감안해 포장 꼼꼼하게 신경써주시구요. 늘 그렇듯이 강추! 


혹시 중국 직구하고는 싶은데 어렵거나, 확실한 물건이 필요해 현지인의 도움이 필요하다 싶다면 꼭 리얼심천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특히 아이폰 액정이나 타사 핸드폰 부품을 자가수리할 목적으로 직구하신다면 말이죠. 샤오미물음표 블로그 보고 오셨다 하면 바로 동일한 부품으로 보내 주실거에요. 국내 오픈마켓에서도 '미스터훈' 스토어를 오랜 기간 운영중이시고 관련 일을 해오셨던 분이라 다른 구매대행 서비스에 비해서 월등히 만족하실거에요.


저는 다음 리얼심천 구매대행 서비스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올해 또 액정 갈아줘야 할 일이 생기면 이용하겠죠 뭐.


리얼심천 구매대행서비스 링크 : https://band.us/band/65628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