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쇼핑은 늘 재밌습니다. 모르겠어요, 딱히 살 건 없는 거 같으면서도 항상 타오바오에 들어가보면 '이건 이래서 필요해', '저건 저래서 필요해' 하면서 쓸데없는 물건들을 저도 모르게 담고 있더라구요. 더더군다나 미국에 거주하고 있기에 아마존에 가도 비슷한 제품들이 널렸는데도 불구하고 타오바오만의 매력은 분명히 있는 거 같습니다.


리얼심천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이번에도 타오바오 쇼핑을 좀 해봤습니다. 이번에는 법인 카드로 방송부 물건들을 결제해야 해서 중국 사무실까지의 오더는 제가 했으니 배송대행 정도로 이용했네요. 아이폰7은 이전처럼 사장님께 부탁드려 구매대행으로 받았습니다.





화창베이에서 날아온 작은 행복


근데 보낸 사람 이름이..?


화창베이, 후티안 구, 선전, 광동, 중국에서 날아온 택배네요. 이번에 주문하면서 안 사실인데, 같은 화창베이더라도 몇 시간 떨어진 곳에서 오는 택배도 있더라구요? 역시 대륙은 스케일이 남다릅니다..


근데 잘 생긴 미스터훈 사장님이 보내주셔서 보낸 사람 이름이 Handsome 인가요..? 이 부분은 '전문 리뷰어' 로써 나중에 한번 찾아뵈어 진위 여부를 가려봐야겠습니다 ㅋㅋ


물건들로 가득한 택배 상자.


아주 꽉꽉 채워 보내 주셨군요! 딱 열자마자 보이는 아이폰 7 액정, 긜고 지난번 지름신고 게시글에서 보여드렸던 연장 케이블이 먼저 보입니다. 택배 상자가 터지기 일보 직전 수준으로 보내주셨으니 포장 상태는 이상 무!


재주문한 아이폰 7 액정.


이번에 아이폰 7 액정을 다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어머니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바람에 하얀색 액정을 주문한 적이 있었는데, 마침 친구 액정이 깨져서 갈아주려고 주문했어요. 미국에서는 아무리 싸봐야 $100 이상을 무조건 청구하고 이베이에서 액정을 구매하자니 리스크가 너무 큰 관계로 직접 주문하는 편이 왠만해선 편합니다.


이베이에서 파는 액정들, 알고 보면 중국에서 폐급 호환액정들 파는 것이더군요. 한번 아마존에서 주문해 교체해본 유경험자로써 말씀드리면 아마존에선 부품 사지 마세요!


아이폰 7, 7 플러스 & 홍미노트5 액정필름.


액정필름이야말로 중국 직구를 해야 제맛이죠! 액정 필름들 또한 무사히 도착했구요. 아 참, 홍미노트5용 필름은 500원도 채 하지 않는 저렴한 가격 치고는 상당히 품질 좋습니다. 미스터훈 사장님께는 죄송한(?) 말씀이지만 가격대비 품질은 요놈이 좀 더 낫습니.. 으읍..


음향 주변기기와 케이블 타이.


방송국에서 사용하게 될 3.5mm 단자 연장 케이블과 케이블 타이입니다. 요 케이블 타이로 방에 선 정리를 깔끔하게 하니까 아주 보기 좋더라구요. 돼지 우리에서 소 우리 정도로 정돈된 느낌이랄까요?


연장 케이블은 큰 문제 없이, 아주 좋은 품질로 골랐습니다. 뽑기 운이 좋았다고 해야겠죠.


15위안의 고음질? 마이크.


이 마이크.. 요놈들 아주 물건입니다. 마이크 뭐 있겠냐 하시겠지만, 제가 사용하던 3만원짜리 마이크랑 음질 차이가 전혀 없다는게 특징이라면 특징입니다. 나중에 리뷰로 따로 살펴볼 예정에 있습니다만, 말이 안 나올 정도로 가성비 좋은 마이크입니다.


필요한 거.


이외에 3.5mm Y잭과 비행기 이어폰 어댑터입니다. Y잭은 방송부 물품으로 필요해서, 비행기 이어폰 어댑터는 1+1으로 준다길래 안 그래도 사야지 했던 거라 하나 담아봤습니다.





이번에도 성공!


지난번에 리얼심천 서비스는 입이 마르고 닳도록 칭찬하고 홍보했으니까 이번에는 크게 언급하진 않는걸로 하겠습니다. 자꾸 칭찬만 하니까 홍보처럼 들리는데, 구매대행이 절차 하나하나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빠른 피드백 남겨주시면 최고의 서비스 아닌가요? 다른거 기대할 게 있나 싶어요. 아이폰7 액정도 최상급 부품으로 저렴하게 구해주시고, 물건들 다 도착하자마자 당일날 발송해주셨으니 이번 서비스도 대 만족!


많은 분들이 다른 서비스와 뭐가 다르냐고 물어봐 주셨는데 전문성을 꼽고 싶어요. 수년간 중국에서 관련 일을 해오셨다 보니 내공도 어마어마하시구요. 다른 구매대행 서비스로 IT 주변기기들 맡기면 열에 아홉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중국 직구는 의류 관련이 많아서 더 그렇구요) 리얼심천 사장님은 갖고 계신 내공으로 무엇을 부탁드려도 약간 과장 보태 그 이상을 경험하시게 될 거에요. 적어도 답답하거나 불편하지는 않으실겁니다.


이번에도 변함없이 중국 구매대행은 리얼심천 추천합니다!


(위 제품들 구매 링크는 이전 지름신고 게시글을 참고하세요! 바로가기)




해당 리뷰는 리얼심천으로부터 원고료...로 친절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게시글입니다? ㅋㅋㅋ

받은거 없어요! 제 돈 주고 사용한 후기입니다.